Trip with nature

THE 100

푸른바다와 자연이 함께하는 여행

#Travel 01


농소몽돌해변

장목면 소재지에서 관포를 지나 7km 지점 해변에 위치하며 거제에서 가장 규모가 큰 몽돌해변이다. 해수욕장의 규모는 길이 2㎞, 폭 40m, 해변에 작고 고운 흑진주 빛깔의 몽돌이 깔려 있으며, 한여름에 맨발로 몽돌밭을 거닐면 발바닥을 지압하는 효과가 있어 건강에 좋다고 한다. 주위에 낚시터로 유명한 백도, 이수도 등이 자리잡고 있다. 그리고 해수욕장 근처의 궁농, 임호, 간곡, 농소 마을에는 민박집이 많다.


이미지출처 : 대한민국 관광공사

#Travel 02


한화리조트 벨버디어

아름다운 풍경과 전망이 있는 자연의 가치, 그 자연을 고스란히 담아낸 공간의 가치, 지극한 배려와 정성으로 사람의 가치를 구현한 거제 벨버디어 이제 쉬고 머물려 즐기는 거제 벨버디어의 가치로 태어납니다.


이미지 출처 : 거제관광문화

#Travel 03


저도관광 유람선 선착장

거제북부지역의 천혜의 아름다운 경관을 품고있는 궁농항에서 출발하여 이수도까지 1시간 30분 북부바다의 감성을 뿜어내는 아름다운 해상관광코스입니다. 


이미지출처 : 저도유람선 홈페이지

#Travel 04


거가대교 전망대

침매터널로, 4.5km 구간은 사장교와 접속교 및 육상터널로 건설되었다. 거가대교 덕분에 부산-거제와의 거리가 140km에서 60km로 단축돼 교통이 편리해졌다.특히 부산 가덕도-중죽도-대죽도를 잇는 3.7km 구간의 침매터널은 길이 180m의 세계 최장 함체, 48m의 가장 깊은 수심, 세계 최초 2중 조인트 합체 연결 등 5가지의 세계 신기록을 보유하고 있다.거가대교가 개통되면서 부산과 거제, 통영의 여러 관광지를 편하고 빠르게 둘러볼 수 있고, 낮에는 눈앞에 확 트인 수평선을 바라보며 드라이브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거가대교의 화려한 조명과 밤바다가 만들어내는 야경은 아름답기로 유명해 많은 관광객이 이곳을 찾는다.


이미지출처 : 대한민국 관광공사

#Travel 05


바람의 언덕

도장포 마을 바닷가 선착장에서 나무로 만들어진 산책로를 따라 언덕으로 한걸음 한걸음 가다보면 바다 넘어 노자산을 등지고 자리잡은 몽돌해변으로 유명한 학동마을의 전경을 볼 수 있다.
이곳 ''바람의 언덕"은 지리적인 영향으로 해풍이 많은 곳이기에 자생하는 식물들 또한 생태 환경의 영향을 받아 대부분의 식물들은 키가 작은 편이다. ''바람의 언덕" 윗자락에는 오랜 세월 해풍을 맞으며 뿌리를 내린 수령 높은 동백나무 군락이 있다. 주름진 듯 나이를 먹은 동백나무의 상처난 수피는 세월 그자체로 남아 세상의 모든 꽃들이 몸을 사리는 한겨울에 당당하게 핏빛 꽃망울을 펼쳐 고단한 생을 위안한다.


이미지출처 : 대한민국 관광공사

#Travel 06